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지방자치단체의 SNS 마케팅커뮤니케이션이 관광지 이미지와 신뢰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융합관광콘텐츠연구
2023 .02
관광 마케팅커뮤니케이션이 독일 관광지 이미지와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진흥연구
2024 .06
도시재생 관광지의 정체성에 따른 관광지 애착도 및 행동의도 연구
호텔관광연구
2023 .08
소셜미디어 구전정보 특성이 관광지이미지, 관광지신뢰,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베트남 유학생을 대상으로
호텔관광연구
2023 .03
관광지 선택 속성과 관광지 만족, 관광객 행동의도 간 영향관계 연구: 전라북도 남원 관광지를 사례로
한국지역개발학회 학술대회
2019 .05
장소마케팅 관점에서 소셜네트워크 이용행태 유형에 따른 관광지에 대한 관광객 행동의도 차이 분석
국토지리학회지
2024 .09
관광지 공유가치창출의 영향에 관한 연구
문화산업연구
2016 .03
중국 국가이미지가 관광지 이미지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잠재적인 한국 관광객을 중심으로-
Tourism Research
2021 .12
문화적 근접성에 따른 중국의 국가이미지 및 관광지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관광레저학회 학술발표대회
2017 .12
관광지 쇠퇴현황 및 원인 진단과 재생정책의 추진방향
국토정책 Brief
2021 .04
관광목적지에서 부정적인 사건의 SNS노출이 관광지 이미지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계품질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서비스 연구
2024 .09
빅데이터 기반의 사회연결망 분석을 이용한 관광지 이미지 인식에 관한 연구
관광학연구
2017 .01
소셜 네트워크 분석을 적용한 외래 개별관광객의 다(多) 관광지 관광행동에 대한 이해 : 경기도 관광지를 대상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6 .07
한류경험유형이 한국의 관광지이미지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방한 중국인 유학생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3 .04
COVID-19 위험지역 인식유형이 관광지이미지, 위험지각 및 행동의도의 영향관계에 미치는 조절효과 분석
호텔관광연구
2021 .09
빅데이터를 활용한 관광지 이미지의 기간별 분석
마케팅관리연구
2023 .04
해시태그를 활용한 관광지 정보탐색 세분집단에 따른 관광지 공감 및 행동의도 차이 연구
관광연구저널
2021 .08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국내 관광지개발의 의미연결망 분석에 관한 연구
산업혁신연구
2024 .03
진지한 여가로서의 한류 콘텐츠 소비, 한국 관광지 이미지 및 관광 의도의 영향 관계 - 필리핀인 잠재 관광객 사례 -
관광연구논총
2019 .11
SNS 관광정보 특성과 행동의도간의 관계: 가치인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24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