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모형 및 분석방법
Ⅳ. 실증분석
Ⅴ.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국문요약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PR 전문가들이 생각하는 기업 CEO의 이미지와 영향 요인
한국소통학보
2020 .01
항공사 이용객이 지각한 CEO 이미지가 고객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6 .12
항공사 CEO이미지가 브랜드 이미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국내 항공사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8 .12
항공사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브랜드이미지와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연구
2022 .08
소셜미디어 빅데이터를 활용한 항공사 이미지 변화 분석 : K항공의 램프리턴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6 .06
항공사 객실승무원이 지각하는 CEO 이미지, 직무만족, 그리고 조직몰입 간의 관계
관광연구저널
2016 .09
조직의 사회적 책임활동, 이미지, 그리고 취업기업선호도 간의 상관관계 : 기업이미지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7 .09
CEO 이미지, 위기 유형, CSR 활동이 공중의 감정과 부정적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PR연구
2019 .01
병원 브랜드 이미지와 CEO 이미지가 병원 고객 만족과 재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문화산업연구
2021 .06
관광목적지의 다차원적 이미지, 만족도와 장기적 관계지향성 간 구조적 분석
호텔관광연구
2021 .09
국제 e-비즈니스 환경 분석을 위한 국가이미지가 베트남 소비자들의 항공 서비스 품질 인식과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15 .06
항공사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신뢰와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저가항공사를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17 .12
연예 엔터테인먼트 CEO 특성요인이 기업이미지와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연구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0 .09
[신정현의 ‘인물로 보는 차 이야기’ | 22 중국 최초 차 기계를 만든 ‘장텐푸’] ‘발로 비벼 만드는 더러운 차’ 이미지 바꾸다
매경이코노미
2021 .09
CEO의 가장 중요한 역할
포브스 코리아
2024 .10
항공사 이미지, 지각된 가치, 고객만족 및 재이용 의도 간의영향관계 연구 -미주노선을 대상으로-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6 .01
항공사의 환경적 책임활동이 기업신뢰와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인문사회 21
2023 .06
그린 이미지를 활용한 항공사 경영전략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17 .10
항공사의 사회적 책임(CSR)활동이 신뢰,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K항공사를 대상으로
관광연구
2015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