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중국인의 한국드라마 시청동기와 시청만족도가 한국 호감도 및 화장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
2017 .04
중국 대학생의 해외 3개국(한국·미국·영국) 드라마 시청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비교
한국소통학보
2020 .01
TV 음식 프로그램 시청자의 시청동기가 시청태도, 만족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9 .07
범죄드라마 시청이 시청자의 현실 인식에 미치는 영향 연구
방송통신연구
2020 .10
정보처리 능숙성(Information Process Fluency)에 기반한 K 드라마(Drama) 시청률 결정 요인 탐구
경영학연구
2024 .10
사전지식과 태도 및 시청동기가 한국시청자의 중국드라마 시청에 미치는 영향 : 중국드라마 인터넷 동호회 회원들을 대상으로
사회과학연구
2016 .12
한국 드라마의 성공 요인과 중국의 문화산업에 미치는 영향
문화산업연구
2016 .09
시청 방식에 따른 TV 드라마 시청 동기 영향 비교: 본방송 시청, 재방송 첫시청, 재방송 재시청을 중심으로
한국소통학보
2017 .03
드라마 속성이 관광지에 대한 지각된 가치, 만족,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드라마 ‘미스터션샤인’을 사례로
관광연구저널
2020 .12
대만인의 인터넷을 통한 한국 드라마 사전 시청이 사후 정규 방송 재시청 의도에 미치는 영향 : SBS 〈푸른 바다의 전설〉을 중심으로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17 .11
가치평가지표를 통한 드라마 시청성과 측정 : 시청률과의 비교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2019 .09
Youtube 관광 인플루언서 콘텐츠의 시청동기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콘텐츠몰입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융합관광콘텐츠연구
2023 .02
중국의 문화산업정책에 따른 TV 드라마 산업 변화
중소연구
2023 .08
유튜브 개인여행방송 시청자의 개인 특성과 사회적 시청이 시청만족, 지속이용,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9 .06
유튜브 관광콘텐츠 품질과 정보원 특성이 시청 만족, 지속적 시청 의도 및 미래 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21 .10
사회적 시청에서 콘텐츠 몰입의 매개 효과에 대한 연구 : 이용과 충족 이론을 중심으로
정보사회와 미디어
2017 .12
관광산업에서 관광동기가 소비가치와 만족,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7 .12
부모들의 유아 유튜브 시청허용 동기가 시청 중재와 시청시간에 미치는 영향
한국방송학보
2023 .07
인플루언서 콘텐츠 시청 동기가 협찬고지된 상품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시청만족도의 매개효과와 관여행동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23 .05
전시 참관객의 방문동기, 만족 및 향후 행동의도 간 관계에 관한 연구 : ‘2011 서울모터쇼’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5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