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소비자, 마트를 바꾸다
없는 게 없는 애터미
소비자 신뢰 구축해야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마켓] 소비자가 직접 만드는 레시피에 주목
넥스트 이코노미
2022 .01
[마켓] “우리도 인기 술 팔아요”
넥스트 이코노미
2022 .10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마켓 소비자문제 실태조사
조사보고서
2019 .12
소규모 사회적기업과 소셜미디어 마켓팅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7 .12
[마켓] “날 보러 와요” 상권을 흔들다
넥스트 이코노미
2022 .11
오픈마켓의 당사자관계와 사업자의 책임
법학논총
2015 .01
[마켓] 유통업계, 소비자 니즈 “맞춰야 생존한다”
넥스트 이코노미
2020 .11
한국의 오픈마켓 플랫폼 만들기, 1998-2009
한국사회학회 사회학대회 논문집
2021 .12
[마켓] ‘새로고침’으로 젊어지는 유통업계
넥스트 이코노미
2024 .09
[마켓] 주요 유통업체 1월 울고 2월 웃었다
넥스트 이코노미
2023 .05
[People & People] 특약 | 봉영선 기특한마켓 대표_어! 이렇게 기특한 마켓도 있었네
더스쿠프
2019 .12
뉴노멀 시대의 공연아트마켓 활성방안 연구
미래사회
2020 .01
인스타그램 마켓 이용 행태와 이용 동기 탐색: 20-30대 여성을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20 .01
[정책] 쿠팡과 G마켓이 똑같다?
넥스트 이코노미
2018 .12
[마켓] 미세조류에 주목하라!
넥스트 이코노미
2020 .05
[마켓] 향수, 기억을 새기다
넥스트 이코노미
2019 .01
[Current Economy] 독립법인대리점의 허와 실_“우리는 소비자 편”… 레알?
더스쿠프
2019 .06
[마켓] 코로나19 시대, 나 홀로 취미 즐긴다
넥스트 이코노미
2021 .01
[스포트라이트] 인큐텐 마켓 5.0시대, ‘마켓플레이스 네트워크마케팅’ 첫발 내딛다
넥스트 이코노미
2022 .04
[마켓] 또 다시 불붙은 유통가 ‘최저가 경쟁’
넥스트 이코노미
2021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