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관광객의 진정성 정립을 위한 사회연결망 분석 활용 연구
한국관광레저학회 학술발표대회
2018 .08
SNS 관광정보 특성과 행동의도간의 관계: 가치인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24 .08
SNS관광정보 특성이 관광자 만족도 및 신뢰도 그리고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호텔리조트연구
2015 .01
SNS 관광정보특성, 관광지 이미지 및 방문의도의 영향관계 연구 - 베트남 관광객을 중심으로 -
호텔리조트연구
2024 .04
A Study on the Frequency of SNS Usage Recognized by Tajikistan Tourists: Applying to the Push-Pull Theory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05
관광객의 소비지출과 관광만족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7 .11
시니어관광객의 가치관이 관광동기, 관광태도 및 관광만족에 미치는 영향 : 한·중·일 관광객 비교를 중심으로
MICE관광연구
2017 .01
소셜네트워크서비스 관광정보 특성이 관광지 선호도 및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7 .12
SNS 관광정보 특성이 관광자의 관광만족과 SNS 활용에 미치는 영향
도시연구
2024 .06
기억할만한 관광경험이 농촌관광객의 SNS(Social Network Service) 게재의도에 미치는 영향 : 경기도 양평 농촌체험마을을 대상으로
관광진흥연구
2022 .02
베이징 고궁(자금성)에서의 문화관광객의 인식가치에 대한 텍스트분석
지역사회학
2021 .12
합성곱신경망을 활용한 SNS 사진 분류 및 관광객과 거주자의 관광 활동 특성 분석
대한지리학회지
2021 .06
관광객이 지각하는 진정성타입에 따른 경험요소와 행동의도의 차이: 역사문화관광지 북촌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22 .06
민속촌 관광객의 방문동기, 진정성 경험, 관광만족의 영향관계
호텔경영학연구
2019 .10
SNS 관광정보 특성, 정보수용, 소비자태도, 방문의도 및 e-WOM의 영향 관계 분석
공공정책연구
2022 .04
한국관광의 관광동기가 관광만족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재한 중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관광레저연구
2022 .12
음식관광에 대한 SNS정보특성이 정보만족, 정보공유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관광객을 중심으로
MICE관광연구
2019 .01
방한 중국개별관광객의 여행정보원천과 소비지출액 간의 관계비교 연구: 2014 외래 관광객 실태조사자료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16 .01
SNS 관광콘텐츠 시청에 따른 관광지 방문의사결정에 대한 연구: AIDA, MGB모델의 통합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22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