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 설계 및 분석방법
Ⅳ. 실증분석
Ⅴ.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국문요약〉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다목적지 여행에서 관광 목적지 간의 연결 패턴 조사: 대구광역시를 사례로
관광학연구
2020 .01
사회네트워크 분석을 활용한 방한 중국인 단체 관광객과 개별 관광객 간 관광목적지 네트워크에 관한 비교 연구
관광연구저널
2015 .07
사회네트워크 분석(Social Network Analysis)을 이용한 방한 외래 관광객의 관광목적지 선택 연구 : 서울·경인지역 관광목적지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5 .09
중국 개별 관광객의 서울 지역 다(多) 목적지 관광행동 연구 : 데이터 마이닝과 소셜 네트워크 분석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8 .06
사회연결망분석(SNA)기법을 활용한 중국인 개별관광객의 다목적지 방문 패턴 분석 : 서울, 인천 및 경기도 지역 관광지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7 .05
관광목적지 매력성이 목적지만족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9 .06
대구를 방문한 첫방문객과 재방문객 간 다목적지 여행 패턴 비교: 사회연결망 분석을 적용하여
대구경북연구
2021 .01
이원모드 연결망 분석을 활용한 정보원천과 관광객들의 다(多)목적지 여행행동 간의 관계 조사: 제주도 지역을 사례로
호텔관광연구
2019 .09
관광목적지 개성이 이미지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강남을 방문한 외래 관광객을 중심으로-
관광학연구
2016 .01
목적지관광에서 가이드의 설명이 여행 소비자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탐색적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19 .02
위험지각 조절효과를 통한 관광목적지이미지와 방문의도와의 영향관계
동북아관광연구
2017 .01
목적지 특수성이 목적지 인지와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20 .06
관광객 시선에 따른 관광지 정체성 및 브랜드 가치와 방문성과 연구 - 서울지역 중국인관광객을 대상으로 -
관광학연구
2017 .01
관광목적지 경험에서 안내자의 설명이 관광객만족과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9 .07
빅데이터를 활용한 외국인 관광객의 국가 그룹별 방문특성 및 유사성 : 트립어드바이저 자료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21 .03
가이드의 설명이 여행목적지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탐색적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19 .04
관광목적지 개성의 측정 척도 개발에 관한 연구
호텔관광연구
2024 .08
사회네트워크 분석을 활용한 서울특별시 평일 여가목적지의 연결망 특성 분석
서울도시연구
2015 .12
수정된 중요도-실행도 분석을 이용한 관광목적지 선택속성 연구
관광연구저널
2020 .12
스마트관광목적지 이미지의 다층적 특성이 지각된 가치와 경험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객의 성별 차이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25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