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전문잡지
저자정보
김원호 (신한대학교)
저널정보
한국마케팅연구원 마케팅 마케팅 2015 제49권 제8호 통권559호
발행연도
2015.8
수록면
9 - 14 (6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목차

로봇 카피라이터, Persado.com
이론을 넘어 실제적인 로봇 카피라이팅 사례 - 세금신고 시즌 광고카피
18년전 로봇 디자이너를 꿈꾸었던 넷스케이프 - 그 꿈이 이루어 지는가?
광고인은 도대체 어떻게 될 것인가? 순창고추장처럼 될 것인가?
로봇경제 - Roboconomy시대에 인간은 어떻게 변해야 하는가?
로봇경제 - Roboconomy시대의 마케팅
사물인터넷 - 인간의 소비가 소외되는 세상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16-326-001754989